본문 바로가기

원장소개/추천하는 글

치과교정치료 추천하는 글

 

[탁현미 위생사 - 진료실장] 

저는 본치과에서 7년째근무중인 탁현미 치위생사입니다.
입사한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치과나이가 10년되었고 저도 나이가 어느덧 30이 다되
어 갑니다.
이렇게 한곳에서 오랫동안 직장을 다닐수 있었던것은 가족같은 분위기와 원장님의
환자분들에대한 진실된 마음이었습니다.
환자분들또한 아름답게 교정이 끝나는걸보고 저도또한 그런 마음을 보고 보람을
가지고 일을하였던것이 여기까지 왔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말라는 원장님의 말씀처럼 처음마음가짐이 변하지 않도록 노력

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믿음을 가진다면 공동체는 한 가족이 되는것 같습니다.
때로는 힘들고 지칠때가 옵니다. 그럴때 "왜 나만 이렇게 힘이들까?''
이런 생각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듭니다.
주위를 둘러보세요. 가족,친구, 직장동료,선생님..등등
그리고 우리는 하루에 24시간중 10시간정도는 직장에 있습니다
단순한 돈벌이를 위한 직장이 아닌 나의일터, 나의직장, 나의원장님,나의동료, 나의환자분들이 있는 직장입니다.
생각만 전환하여도 더활기차게 긍정적인 삶으로 바뀔것입니다.
저도 힘들고 지칠때 다시 마음을 잡아준분들이 친구도 부모님도 아닌 하루 10시간을 같이 지내는 원장님과
동료분이였습니다.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진실되게 환자분들을 대하고 원장님을 대하고 동료분들을 대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바른이치과 10주년을 기념하며.. fighting!!^^

'원장소개 > 추천하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과교정치료 추천하는 글  (0) 2014.02.09